TITLE

 

TITLE

 

[그레인] ‘뮤뱅’ 신유, 데뷔 후 첫 자작곡 컴백…국악X트로트 크로스오버 ‘러브스토리’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10-18 19:55:50

‘뮤뱅’ 신유, 고품격 보이스X귀공자 비주얼…‘러브스토리’ 음방 최초 공개

‘뮤뱅’ 신유, 데뷔 후 첫 자작곡 컴백…국악X트로트 크로스오버 ‘러브스토리’

‘뮤뱅’ 신유, 트로트 귀공자가 말아주는 ‘러브 스토리’…호소력 짙은 목소리

 


가수 신유가 호소력 짙은 라이브로 깊은 감성을 선사했다.

신유는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러브스토리 (feat. 박애리)'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신유는 ‘트로트 귀공자’ 수식어를 증명하는 비주얼과 한복 스타일링으로 등장, 아련한 눈빛과 애절한 감성으로 ‘러브스토리’ 무대를 꾸몄다.

신유는 남편과 사별하는 과정에서의 가슴 아프고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부르며 몰입도를 높이고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피처링으로 함께 무대에 오른 김지현은 울림 가득한 가창력으로 신유와 호흡하며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러브스토리’는 조선시대 원이엄마의 실화를 모티브로 만든 곡으로, 한국의 전통음악인 국악과 트로트가 크로스오버된 새로운 장르의 곡이다. 신유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신유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을 비롯 다채로운 콘텐츠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