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네이처, 9명의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 발산 - 데뷔 첫 팬미팅 개최. 콘서트 방불케 한 ‘특급무대’ > NEWS

본문 바로가기

걸그룹 네이처, 9명의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 발산 - 데뷔 첫 팬미팅 개최. 콘서트 방불케 한 ‘특급무대’

페이지 정보

nCH Ent. 조회48회 댓글0건

본문

기사입력 2019.02.25 오전 9:32


0d7a8425670c85ed24e559f8c1733f9f_1551068832_6541.jpg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걸그룹 네이처(NATURE)가 데뷔 첫 공식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네이처는 지난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네이처 월드(NATURE WORLD)’를 개최했다.

9명 멤버 모두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팬클럽 ‘리프’를 즐겁게 해두었다.

리더인 루는 카리스마와 귀여움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 루는 어쿠스틱 기타를 치며 감미롭게 노래를 불렀다. 새봄은 춤이 건강하고 역동적이다. 오로라 역시 춤선이 좋다.

네이처에는 두 명의 좋은 보컬리스트가 있는데, 서로 다른 스타일로 차별화돼 있다. 미성을 지닌 채빈은 발라드를 안정적으로 잘 부른다. 선샤인은 고음에 강하다. 두 명이 교대로 부르는 멜로디 파트가 감성적으로 퍼져나간다.

로하는 춤을 잘 추지만, 재능이 춤이라고 단정적으로 말하기에는 멀티테이너의 자질을 보여주었다. 가가도 무엇을 시켜도 소화해내는 스타일이다. 키가 크고 몸매가 좋은 유채는 약간의 동작만 해도 춤선이 만들어진다. 하루는 아담한 체격이지만, 춤을 잘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

이날 네이처는 데뷔 때 만큼이나 설렜던 마음을 담은 첫 인사로 팬들과 만났다. 오프닝 영상과 두 번째 싱글 앨범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의 상큼 발랄한 무대로 ‘네이처 월드’의 문을 활짝 열었다.

네이처는 데뷔 이후 7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고, ‘네이처 월드 나무 만들기’부터 ‘네이처 월드 마블’까지 아홉 멤버와 팬클럽 리프가 더 가까이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함께했다

뿐만 아니라 네이처는 김나영의 ‘헤어질 수 밖에’, 이승철의 ‘서쪽 하늘’, DJ 스네이크의 ‘Taki Taki’, 퀸의 ’돈 스탑 미 나우(Don’t Stop Me Now)’, 더 낵의 ‘My Sharona’ 등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커버곡 무대를 통해 보컬 실력과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네이처 팬클럽 ‘리프’를 위한 영상 편지를 공개하며 감동을 선사한 네이처는 노영심의 ‘시소타기’를 리메이크한 무대를 선보였고,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과 그 동안의 추억을 담아낸 영상을 돌아보며 팬들과 함께 눈물을 쏟아냈다.

마지막으로 데뷔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너의 곁으로)’와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으로 팬미팅의 엔딩을 장식한 네이처는 “네이처의 첫 번째 팬미팅에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많은 시간을 리프와 함께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하며 팬들과의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한편, 데뷔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네이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후속곡 ‘꿈꿨어(Dream About U)’로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05길 11-3 (역삼동) n.CH엔터테인먼트  |  C.E.O : 장현진  |  Tel:02.558.0100  |  Fax:02.554.7799  

n.CH Entertainment. 11-3, Nonhyeon-ro 105-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Copyright © n.CH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